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세마리 냥집사가 인정한 봄소와소파(봄소와서부산점)

작성자 오****(ip:)

작성일 2020-05-15

조회 1761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로 소파늘보 생활 30년차, 결혼은 3년차인 새댁입니다.



봄소와를 알게 된 계기

결혼 후 처음으로 내집 장만하게 되어 푹 꺼진 소파는 버리고 새 소파를 장만하게 되었어요.


고양이를 세 마리나 키우는 냥집사라 일반 패브릭 소파는 써보니 답이 없더라고요.


가죽소파는 고양이 발톱에 쉽게 손상되니 더욱 꿈도 못 꾸었고요. 그래서 소파 고르는데 제법 애를 먹었답니다.


이왕 사는 것 새집이기도 하고 좋은 소파로 고르고 싶어서 몇날 며칠을 남편과 함께 알아 보았어요.


그러던 중 봄소와 아쿠아클린 소파를 알게 되어 봄소와부산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봄소와를 선택한 이유

너무나 친절한 봄소와부산점 점장님 덕분에 제 스타일에 꼭 맞는 도담소파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우선 봄소와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국내 핸드메이드 제작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이라는 사실이예요.



그동안 유튜브나 카페 후기 등 많이 찾아 보았는데 아쿠아클린 실험영상 등 보면 동물 발톱에도 뜯김 현상이 비교적 적고


진드기, 박테리아 등 총 62종의 미생물 서식 예방 기능도 있어요. 그래서 특히 어린아이나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시더라고요.


그래도 고양이 발톱 특성상 워낙 날카로우니 발톱을 제때 깎여주고 관리 잘 해주셔야겠죠? 패브릭 특성상 주의가 필요해요^^


아쿠아클린이 스페인 생산으로 알고 있는데 보통 유럽에서는 동물을 비교적 워낙 많이 키우고 환경도 잘 되어 있잖아요.


그래서인지 동물 키우는 저희 같은 집에서 사용하기에 기능적으로 정말 우수해요.



동물 털이 묻더라도 간단하게 돌돌이(찍찍이?)로 제거되고 사료를 토하거나 얼룩이 묻어도 물로 쉽게 지워져요.


처음에는 정말 물로만 오염이 지워질까? 의문이 들었는데 직접 써보니 정말 좋아요.


그리고 타 브랜드 소파와 비교했을 때 좌방석이나 등쿠션 탄탄함이 다릅니다.


점장님 말씀대로 정량의 초고밀도 폼을 사용해서 그런지 탄탄해서 오래 쓸 수 있겠어요.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인 만큼 A/S는 두 말 할 것도 없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고른 원단은 아쿠아클린 알함브라인데 유럽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1등급 받아 3세 미만 영유아 피부에 직접 접촉해도 괜찮대요.


남편도 저도 피부가 예민하고 동물까지 키우는 탓에 어떤 물건을 집에 들일 때 유해물질 등 꼼꼼하게 따지는데 이런면에서 정말 만족합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봄소와 아쿠아클린 소파를 이제서라도 알게되어 정말 다행이다 싶어요!



봄소와소파 만족도

봄소와부산점 매장을 방문했을 때 우선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깜짝 놀랬어요~


점장님께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원단 종류별 장점, 특성 등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점이 좋았어요.


사실 집을 제대로 꾸미는 것은 처음인지라 어떤 소파를 골라야 하는지, 어떤 원단, 색상이 우리집에 잘 어울릴지


몰라 막막한 마음도 있었거든요. 고민을 한보따리 안고 있었는데 상담을 정말 잘 해주셨어요.



자세한 상담을 통해 저희 부부 스타일에 맞는 제품, 원단, 구성, 색상까지 완벽하게 추천해주셨답니다.


그래서 고민 끝에 고른 소파가 바로 도담 소파예요^^ 4인용 일자형에 편하게 다리 뻗고 TV 볼 수 있는 스툴까지 추가했어요.


제 눈에 가장 밝고 화사한 알함브라 1번으로 선택했고요.



고심해서 고른 소파가 집에 도착했을 때 예뻐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봄소와소파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으로 소파 볼 때마다 행복해요.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집에 몇 분이나 초대했는데


다들 소파 칭찬부터 해주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소파 하나 기똥차게 잘 골랐다 싶어요.


폼도 굉장히 탄탄해서 기대면 안정감 있고 착석감이 뛰어나요. 좋은 소파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 인사 전하고 싶어요.


소파 잘 쓸게요. 봄소와~ 정말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1.jpg , 2.jpg , 3.jpg , 4.jpg , 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