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리뷰

뒤로가기
제목

'두루' 소파 정말 만족해요~!!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1-09-26

조회 391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집을 이사하고 시간이 꽤 지났는데 소파만 계속 고르지 못하고 있었어요

한참 고민하는 모습을 보던 친구가 봄소와 소파를 알려줬어요

집에 봄소와 소파를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편하고 좋다고요ㅎㅎ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궁금해서 그 날 바로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고직접 매장을 방문했어요.

매장이 집에서 멀리 있어서 갈 때는 조금 힘들었는데지금 집에서 쓰고 있는 소파를 생각하면 매장에 가보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새 소파는 멋진 가죽 소파로 하고 싶어서 매장에 도착해서는 가죽 제품 위주로 찾아봤어요

그리고 다리를 편하게 쭉 펴고 TV를 시청할 수 있는 소파로 찾다보니 천연 통가죽 카우치 소파인 두루가 딱 맞았어요

매장에 가서 직원 분 이야기를 들으면서 직접 소파들을 보니 설명도 귀에 쏙쏙 잘 들어오고무엇보다 촉감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봄소와는 앉는 소파마다 촉감이 모두 부드러웠어요!

 

좋은 소파를 고르고 싶어서 오랜 시간 질문도 많았는데 직원 분께서 정말 열정적으로 품질마감재컬러디자인심지어 소파 다리의 색상까지도 세세하게 신경 써서 설명해주셨어요.

직원 분이 아니었다면 고르는데 시간이 훨씬 많이 걸렸을거예요ㅠ

 

소파가 도착하고나서 가족들이 서로 편하게 앉아서 이야기하는 시간도 많아지고소파의 아름다운 색상 덕분에 집 분위기도 한층 화사해졌어요!! 누디 색상은 햇빛에 따라 색상이 조금씩 다르게 느껴지는데인디핑크와 베이지 색상을 섞은 색상이에요디자인이면 디자인색상이면 색상 정말 마음에 들어요~

 

배송도 정성스레 꼼꼼히 신경 써서 해주시고예상 배송 날짜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이제 저도 주변에 봄소와를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일 편하고 고급스러운 소파를 사용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봄소와 추천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1632654347794.jpg , 1632654363553.jpg , 1632654353792.jpg , 20210926_11212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